[대한민국 굿잡스] 쌍용건설, 영업·관리부문 인턴 20여명 공개채용
상태바
[대한민국 굿잡스] 쌍용건설, 영업·관리부문 인턴 20여명 공개채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락]
[뉴스락]

[뉴스락] 글로벌 건설명가 쌍용건설이 회사의 미래를 함께할 2021년 하반기 영업과 관리 부문 인턴 20여명을 공개채용 한다고 20일 밝혔다. 그동안 이공계에 비해 취업문이 상대적으로 좁았던 인문계 학과 전공자들에게 반가운 소식이다.

또한 이번에 인턴으로 채용된 합격자는 2021년 12월 초부터 약 2개월 동안 인턴으로 근무 후 실무 평가를 거쳐 내년 상반기 정식 신입사원으로 채용할 예정이다. 즉, 정식 채용을 전제로 한 채용연계형 인턴십인 것이 특징이다.

채용분야는 영업부문의 △건축영업 △도시정비 △마케팅 △주택사업 △리모델링 △공공영업 △기술영업 △해외영업 등 8개 부문과, 관리부분의 △기획 △HR △법무 △회계 △홍보 △외주구매 등 6개 부문 총 14개 부문이다.

전공학과는 총 14개 부문 중 리모델링과 기술영업, 법무 3개 부문은 관련 전공자를 우대하고, 나머지 11개 부문은 전공무관으로 인문계와 이공계 전공자 모두 지원할 수 있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교 이상 졸업생 및 2022년 2월 졸업예정자로, 국내·외 현장 근무가 가능한 어학 우수자(영어, 스페인어, 중국어, 아랍어 등), 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법률에 의해 우대한다.

전형방법은 오는 31일까지 온라인 서류접수를 거쳐 11월 중 온라인 인적성검사(경력자는 제외)와 화상 면접전형을 거쳐 11월 말 최종합격자를 발표한다.

쌍용건설 관계자는 “2015년 이후 매출 및 수주물량 증가로 총 450여명에 달하는 신입과 경력직원을 채용해 왔다”며 “이번 인턴채용은 정규직 채용을 전제로 한 채용연계형인 것이 특징이며, ‘쌍용건설의 넥스트 레벨’을 함께할 성장잠재력이 높은 인재를 발굴하는 것이 목적”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