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국내 최대 규모의 크리에이터 에이전시 그룹 크릭앤리버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홍)가‘Digital First’를 추구하는 패션 매거진 <나일론>과 함께 공동으로‘나일론 크리에이터 서치 프로젝트(Nylon Creator Search Project)’를 진행한다.

뉴페이스 크리에이터 발굴을 위해 9월 4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자기소개 셀프캠(셀프 카메라)을 통해 지원하고 합격자에 한해 뷰티, 패션, 라이프스타일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최종 선발자 3팀에게는 뉴욕관광청, 아시아나 협찬으로 뉴욕행 티켓(항공, 숙박, 주요 어트랙션 제공)이 지급되며, 향후 나일론 디지털 채널인 ‘나일론TV’에 개설될 프로그램 ‘크리에이터스 인 뉴욕(Creators in NEWYORK)’과 향후 브랜드와의 협업 프로젝트에 우선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나일론 크리에이터 서치 프로젝트’는 영상 촬영 및 편집이 가능한 블로거, 인스타그래머, 유튜버들을 대상으로 하며, 만 15세 이상 남녀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최종 선발이 완료되는 시점은 10월말로, 상세미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그램‘나일론크리에이터스(@nyloncreators)’, ‘나일론코리아(@nylon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