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NS홈쇼핑 제공 [뉴스락]

[뉴스락] NS홈쇼핑은 경기도 성남시청에서 화재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한 휴대용 소화기를 지원하는 나눔 후원식을 가졌다고 16일 밝혔다.

NS홈쇼핑은 오후 성남시를 방문해 화재취약계층을 위한 소화기를 지원하는 나눔 후원식을 가졌다. 후원식을 통해 전달한 3000만원은 스프레이식 소화기 약 1880개의 구입에 사용될 예정이며 소화기는 이달 말일까지 성남시 화재취약 가정에 비대면 배송된다. 

이번에 전달되는 스프레이형 소화기는 난방기구, 조리기구 사용으로 인해 일어나는 실내 화재의 초기 진압 시에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휴대용 소화기이다.

NS홈쇼핑은 지난 2017년부터 성남시의 화재취약대상에 대한 기초 소방시설 지원을 실시하고 있다. 성남시의 일부지역 중 소방차량 접근이 어려운 주거밀집지역과 복지시설 등에 소화기, 화재 감지기, 세이프백 설치 등을 지원해왔다.

올해는 힘이 약한 노인과 어린이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스프레이식 휴대용 소화기를 화재취약 가정에 전달하기로 했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는”코로나로 인해 실내에 머무는 시간이 더 길어지고, 화재로부터의 안전에 더욱 신경쓸 수 밖에 없는 요즘이다”라며 “NS홈쇼핑은 화재 위험을 안고 사는 성남시의 화재취약계층을 위해 6년째 꾸준히 소방안전시설지원을 해오고 있다. 당사의 기초소방설비 지원을 통해 모두가 안전하고 건강한 삶을 누리는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Tags #NS홈쇼핑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