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락]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락]

[뉴스락] 카카오엔터테인먼트(대표 이진수, 김성수)가 웹툰 ‘당신의 이해를 돕기 위하여’(이하 ‘당이돕’) 속 영앤리치핸섬 재력가로 변신한 배우 이준호의 광고 촬영 스틸 3종을 공개했다.

온라인을 달군 ‘세이렌’에 이어 ‘2022 슈퍼 웹툰 프로젝트’ 두번째 주자로 ‘당이돕’을 선정한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5일 애틋하고 처연한 남주인공 ‘윈터 블루밍’으로 변신한 이준호의 촬영 스틸 3종을 선보였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2020년에 이어 선보이는 ‘2022 슈퍼 웹툰 프로젝트’는 ‘글로벌’을 겨냥한 슈퍼 IP를 발굴하는 캠페인. 지난 3월 프로젝트 첫 주자로 나선 웹툰 ‘세이렌’은 캠페인 오픈 24시간 만에 100만명 열람을 이끌며 ‘밀리언 페이지’에 올랐으며, 만화 속 대공의 제복을 차려 입은 이준호의 에피소드가 ‘유튜브 인기 급상승 영상’ 3일 연속 랭크되는 등 연일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당이돕’은 라크라운드 유일의 왕녀 ‘바이올렛’이 카리스마 넘치는 재력가 윈터 블루밍과 혈통의 비밀이 담긴 ‘영혼 체인지’를 계기로 조금씩 서로를 이해하게 되는 달콤한 오해 로맨스를 그린다. 

섬세한 감정선과 공감 가득한 대사, 유려한 그림체로 탄탄한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데, 특히 연인을 향한 오해를 깨달은 후 바이올렛을 향해 그 누구보다 뜨거운 사랑을 전하는 남주인공의 가슴 떨리는 모습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날 공개된 광고 스틸 컷 3종에서는 연인을 향한 애틋함과 후회, 고뇌를 두루 표현해낸 이준호의 감정 몰입력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깊은 고뇌에 빠진 듯한 이준호는 살짝 드러낸 옆모습 만으로 여심을 흔드는 치명적인 매력을 드러냈다. 걷어 올린 셔츠에 자연스럽게 드러난 이준호의 ‘생활 근육’에 광고 촬영장 내 호응이 높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화이트와 블랙 톤을 믹스매치해 완벽한 수트핏을 완성한 이준호는 한편으로 애틋하고 품어주고 싶은 묘한 감성을 전한다.

이준호가 소화한 윈터 블루밍은 작위를 위해 바이올렛과 결혼한 영앤리치핸섬 재력가로 야만적인 회색 눈동자, 탄탄한 근육의 소유자로 보는 이들의 심장을 정신없이 뛰게 만드는 치명적 매력의 소유자. 

화려하지만 연애 재능은 제로인 인물로, 무심했던 지난 시간을 격렬히 후회하고 뒤늦게 애타는 연애를 시작한다.

실트에 오르는 등 온라인을 달군 ‘세이렌’ 대공에 이어 이준호가 해석한 ‘이준호표 윈터 블루밍’은 어떤 모습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배우 이준호는 ‘세이렌’에 이어 ‘당이돕’, ‘윈터 블루밍’까지 여심을 흔들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고 있다”며 “보호 본능을 자극하는 애틋한 남자의 내면부터 마음이 흔들릴 수밖에 없는 강인한 외면까지 모든 이들의 로망을 두루 담은 ‘당이돕’ 프로젝트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배우 이준호가 열연한 ‘당이돕’ 광고 영상은 오는 6일부터 4일간 매일 오후 1시25분 카카오페이지 앱과 공식 SNS에서 한 편씩 공개된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