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의 ‘경단기’와 ‘소방단기’가 ‘2022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교육 부문에서 3년 연속 수상했다. 사진 에스티유니타스 제공 [뉴스락]

[뉴스락] 에스티유니타스의 ‘경단기’와 ‘소방단기’가 ‘2022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교육 부문에서 3년 연속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경찰공무원 부문에서 선정된 ‘경단기’는 에스티유니타스의 경찰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로 합격자의 학습패턴을 분석한 결과를 토대로 커리큘럼을 개발해 수험생의 단기간 내 합격을 돕는다. 

형사법의 김중근, 경찰헌법의 윤우혁, 이우진, 경찰학의 강해준 등 대표 강사진의 온·오프라인 강의와 모의고사, 체력 측정 대비 등 시험 합격을 위한 전 과정을 제공한다.

소방공무원 부문에서 선정된 ‘소방단기’는 기본이론과 기출문제, 문제풀이로 정확한 공부 방향을 제시하는 초단기 합격 커리큘럼과 회독을 강조해 학습 효율성을 높이는 고효율 커리큘럼 등으로 체계적인 합격 관리 시스템을 자랑한다.

에스티유니타스의 경단기와 소방단기는 방대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정확하고 빠르게 합격 가능성을 분석해 주는 합격 예측 풀서비스로 수험생들의 신뢰를 쌓아왔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3년 연속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브랜드로 인정받아 기쁘다”라며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의 수험 생활의 시작과 끝을 책임지기 위해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서비스와 콘텐츠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키워드

Tags #에스티유니타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