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NS홈쇼핑 제공 [뉴스락]

[뉴스락] NS홈쇼핑이 우리 농산물 소비촉진을 위해 강원도 산나물을 소개하며 25일 오후 3시 20분 ‘인제 기린농협 산나물세트’를 방송한다고 24일 밝혔다.

NS홈쇼핑은 강원도와 손잡고 우수농특산물 소비촉진을 위해 25일 오후 3시 20분 ‘인제 기린농협 산나물세트’ 판매 방송을 편성했다. 

산나물은 연중 4월에서 5월사이 한 달 안에 수확해야 하는 특성으로 생식이 가능한 신선한 상태의 유통기한이 다소 짧은 편이다. 

제철 소비가 이뤄져야 소비자는 좋은 가격에 생 산나물의 특징적인 맛과 영양 그대로를 즐길 수 있어 좋고 농가 소득증진에도 도움을 줄 수 있어 NS홈쇼핑은 강원도와 함께 이와 같은 우수농특산물 소비촉진 방송을 마련했다.

이번 방송에서 소개하는 ‘인제 기린농협 산나물세트’는 파종 후 4~5년차에 채취한 산나물이다. 

산나물의 고장 강원도 청정지역인 인제에서 자란 명이나물, 눈개승마나물, 곰취나물, 참취나물을 모아 기린농업협동조합의 산나물 전문 선별 작업소에서 전문팀을 구성해 직접 선별한 상품이다.

NS홈쇼핑에서 소개하는 ‘인제 기린농협 산나물세트’에는 명이나물 700g, 눈개승마나물 700g, 곰취 나물 300g, 참취나물 300g이 포함돼 있으며 절임으로도 즐길 수 있도록 전용 소스 2kg을 함께 구성됐다.

고기와 함께 곁들여 구워서도 먹고 쌈으로도 즐길 수 있는 ‘인제 기린농협 산나물세트’를 이번 방송 중 구매하면 산지 직배송으로 더 신선하게 만날 수 있다

이승준 NS홈쇼핑 TV건강식품개발팀 부장은 "올해 특히 농작량이 많고, 상품성이 좋아진 산나물을 모은 ‘인제 기린농협 산나물세트’를 선택하시면 건강에 도움이 되는 신선한 산나물을 맛보는 즐거움도 얻을 수 있고, 우리 농가에도 응원의 힘을 보탤 수 있다"라며 "NS홈쇼핑과 함께 우리농산물 소비촉진을 위한 이번 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키워드

Tags #NS홈쇼핑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