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노블 인덕션 프리덤 인테리어컷. 사진 코웨이 제공 [뉴스락]
코웨이 노블 인덕션 프리덤 인테리어컷. 사진 코웨이 제공 [뉴스락]

[뉴스락] 코웨이가 오는 6월 말까지 ‘노블 인덕션 프리덤’ 신규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뜨거운 불 없이 쾌적하게 요리할 수 있고 청소 등 관리가 간편한 코웨이 전기레인지의 편의성과 혁신 기술력을 전하고자 마련했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신제품 노블 인덕션 프리덤 전체 모델(CIR-F40/F41/F60)이다. 6월 말까지 노블 인덕션을 신규 렌탈 시 약정 기간 동안 3개월간 렌탈료를 면제해준다.

특히 이번 행사는 코웨이 제품을 2개 이상 한번에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구매 요금제와 중복 적용된다.

코웨이 전기레인지와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 등을 함께 신청 시 렌탈등록비가 면제되며 신규 렌탈 고객과 재렌탈 고객에게는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코웨이 노블 인덕션 프리덤은 화구간 경계선을 100% 없애 조리 편의성을 높인 신개념 전기레인지다.

상판 전체 면적에서 자유롭게 가열이 가능해 용기를 원하는 위치 어디에나 놓을 수 있으며 다양한 형태와 크기의 조리도구를 배치할 수 있어 호평 받고 있다.

스마트 오토 센싱을 통해 상판에 용기를 올리기만 하면 자동으로 위치를 인식하며 가열 중 용기 위치를 옮겨도 이동 구간을 감지해 설정값이 그대로 유지된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제품 구매는 코웨이 홈페이지와 코웨이닷컴 어플리케이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웨이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쾌적하고 편리한 조리 환경을 제공하는 전기레인지를 경험해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코웨이 전기레인지는 렌탈 기간 내에 1회 상판 무상 교체 서비스까지 제공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키워드

Tags #코웨이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