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찬원. 한국소아암재단 제공 [뉴스락]
가수 이찬원. 한국소아암재단 제공 [뉴스락]

[뉴스락] 재)한국소아암재단(이사장 이성희)은 가수 이찬원이 4월 가왕전 상금 200만원을 기부했다고 4일 밝혔다.

그동안 선한스타를 통해 꾸준히 선행을 이어오던 가수 이찬원은 4월 가왕전 투표 결과 치열한 접전 끝에 최종 가왕 자리에 등극해 총 200만원의 상금을 획득했다.

한국소아암재단은 돌아오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힘겹게 병마와 사투를 벌이는 소아암, 백혈병, 희귀난치질환 환우들에게 밝은 미소를 되찾아 주기 위한 선물BOX 지원사업을 위해 가수 이찬원의 이름으로 상금 200만원을 전달받았다고 전했다.

선한스타를 통해 총 누적 기부금액 1,960 만원을 달성한 가수 이찬원은 바쁜 스케줄에도 따뜻한 선행을 베풀며 팬들과 함께 모범적인 팬덤 문화를 이끌어 가고 있다.

어린이날 선물BOX지원사업은 한국소아암재단 정서지원사업의 일환으로 투병 중인 환아 및 가정의 심리적 안정, 사회적 적응을 위해 매년 소아암 병동과 환아 가정에 선물을 지원하여 환아 가정에 꿈과 희망을 전달하고 있다.

한국소아암재단은 2001년 보건복지부에 등록된 비영리 재단법인으로 소아암, 백혈병 및 희귀질환 어린이 치료비 및 수술비 지원, 외래치료비 및 긴급 치료비 지원, 정서지원, 헌혈 캠페인, 소아암 어린이 쉼터 운영 등 다양한 사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가수 이찬원은 장민호와 함께 진행하는 합동 콘서트 ‘민원만족’이 5월 6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대전, 인천, 전주에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