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제공. [뉴스락]
컴투스홀딩스 제공. [뉴스락]

[뉴스락]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가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의 신규 캐릭터(클래스), '시공간술사'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캐릭터 시공간술사가 등장했다.

시공간술사는 시공을 초월한 천재 마법사로 현세에 존재하지 않은 무기를 다른 세계로부터 소환하는 등 시간과 공간을 조작할 수 있다.

특히 전술적 활용성이 높은 다양한 공격 마법으로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에 새로운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또한VIP 마일리지 기능을 도입했다.

상품을 구매하면 'VIP 마일리지 포인트'를 얻을 수 있고, 이는 게임 내 교환소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어 유저들에게 추가 성장의 기회를 부여할 전망이다.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풍성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다음달 4일 까지는 '특별 핫타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골드', '경험치', '장비'의 획득 확률, 펫과 보석의 강화 확률, 펫 조각 할인 등 총 6종의 버프가 24시간 동안 진행된다.

또한 '시공간술사 업데이트 기념 상점'도 오픈된다.

해당 상점에서는 '스킬 오팔', '초월운석상자' 등 시공간술사의 능력을 강화할 수 있는 희귀 아이템을 할인 판매한다.

다음달 20일 까지는 '신규 클래스 레벨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육성 중인 시공간술사가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라피스', '초월 방어구', '마오의 파멸 무기' 등 빠른 성장에 필수적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컴투스홀딩스와 올엠이 손잡고 선보이는 히트 모바일 액션 RPG다.

이 게임은 개발사와 퍼블리셔 간의 공고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자세한 업데이트 소식과 이벤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