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CGV가 국내 최초로 '버추얼 아이돌 극장' 쇼케이스를 선보인다. 

17일 GCV는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첫 버추얼 아이돌 그룹인 ‘레볼루션 하트’의 디지털 싱글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CGV 제공. [뉴스락]
CGV 제공. [뉴스락]

‘레볼루션 하트’는 잭, 제미니, 오뉴, 류로 구성된 4인조 아이돌 그룹이다. 국내 최정상 크리에이터 및 아티스트를 보유한 엔터테인먼트 기업 카론 유니버스 소속으로 2021년 데뷔 후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레볼루션 하트의 쇼케이스 ‘REVOLUTION HEART 1ST SHOWCASE: TRIGGER (혁명의 시작)’은 10월 29일 오후 2시 CGV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영등포 등 3개 극장에서 진행된다. CGV왕십리에서는 카론 유니버스의 신예지 대표이사가 레볼루션 하트의 앨범 소개 및 향후 계획을 발표할 예정이라 1시 50분에 시작한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레볼루션 하트의 첫 디지털 싱글 앨범과 2가지 버전의 뮤직비디오를 최초로 만나볼 수 있으며, 멤버들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Q&A 코너와 라이브 공연도 진행될 예정이다. 쇼케이스에서만 공개되는 미공개 영상을 볼 수 있어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레볼루션 하트의 쇼케이스를 극장에서 보기 위해 CGV를 찾은 고객에게 특별한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예매 고객 전원에게는 △쇼케이스 기념 티켓 봉투 1매 △레볼루션 하트 멤버 전원의 사인이 담긴 특별 티켓 1매 △랜덤 포토카드 2매 △랜덤 원형 스티커 2매 △입장 팔찌로 구성된 스페셜 굿즈 패키지를 지급한다. 상영관 입장 시 팔찌를 증정하며, 쇼케이스 종료 후 팔찌 착용을 확인한 후 나머지 스페셜 굿즈를 줄 예정이다.

이번 레볼루션 하트 쇼케이스 예매 및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 및 카론 유니버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정국 CGV ICECON사업팀장은 “국내 최초로 CGV에서 버추얼 아이돌 그룹인 레볼루션 하트의 쇼케이스를 진행하게 돼 기쁘다”며 “레볼루션 하트를 향한 팬들의 뜨거운 응원과 사랑을 극장의 큰 스크린과 편안한 좌석에서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아티스트의 공연 실황 및 영화, 뮤지컬 등을 극장에서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김호중 팬미팅, 샤이니, EXO, NCT127, BTS 등 국내 아티스트 콘서트를 생중계하고 영화로도 상영해 팬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다수의 뮤지컬과 함께 e스포츠인 리그오브레전드(LOL) 경기도 생중계해 호응을 얻고 있다. 29일에는 영국 록 밴드 콜드플레이의 콘서트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