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유한양행의 건강기능식품 신제품이 출시와 함께 시장의 인기를 모으고 있다.

유한양행은 혈당과 혈행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유한 밸런스 혈당과 혈행’을 최근 출시했다.

‘유한 밸런스 혈당과 혈행’은 홈쇼핑 방송을 통해 시장에 선보였는데, 약 1시간정도 진행된 방송 시간 동안 50대 여성층을 중심으로 높은 구매율을 기록하며 전체 물량이 소진되는 이른바 ‘완판’을 달성했다.

‘유한 밸런스 혈당과 혈행’은 식약처로부터 식후혈당상승억제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인 ‘미숙여주주정추출분말’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은행잎추출물’이 주원료로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제품에 사용되는 ‘미숙여주주정추출분말’은 대한민국 경남 합천, 경남 거창, 전북 정읍 지역에서 재배되는 국내산 여주(100%)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며, 은행잎추출물은 혈관 확장 개선, 혈소판 응집의 유의적 감소, 혈액 점성의(섭취전후 대비) 유의적 감소’를 통해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유한 밸런스 혈당과 혈행’은 초소형 환 형태로 만들어져 복용이 편리하며, 인증 받은 건강기능식품 제조시설에서 추출 및 2차 여과, 살균 공정을 통해 여주 특유의 쓴 향을 줄이고 목 넘김이 좋은 고운 입자로 만들어졌다.

부원료로 바나바잎추출물, 귀리식이섬유, 비타민C, 비타민B6, 비타민B12, 양파, 새싹보리, 크롬이 함유되어 있어, 필요한 영양성분을 함께 섭취할 수 있다.

유한양행 측은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혈당과 혈행 관리에 함께 도움을 줄 수 있는 유한 밸런스 혈당과 혈행 제품 역시 수요가 높아진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이어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감사하다”며, “제약업계 대표 기업으로 우수한 제품을 지속 출시하여, 소비자들의 건강에 이바지해 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