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기사 (전체 7건)
[대우조선해양] 풍력사업 헐값 매각 의혹 보도 사실무근
대우조선해양이 아시아경제가 보도한 '바람에 날려보낸 대우조선 3000억' 제한의 기사와 관련해 사실무근이라고 해명했다. 19일 아시아경제는 대우조선해양이 풍력사업을 헐값에 매각하기 위한 채비에 나섰으며...
조한형 기자  |  2018-04-19 18:44
라인
문체부, ‘문체부·산하기관, 5년간 외부강의로 20억 원 챙겨’ 일부 언론보도 해명
문화체육관광부가 17일 일부 언론의 ‘문체부·산하기관, 5년간 외부강의로 20억 원 챙겨’라는 기사에서 “천만 원 이상 고소득 7명, 그 중 1억 2천만 원 고소득 사례와 최근 10분당 15만 9천원을 받아 부정청탁...
뉴스락  |  2017-10-18 03:00
라인
고용부, "'파리바게뜨 제빵기사 고용 불법파견 잠정결론 보도' 사실과 달라 "
고용노동부가 21일 연합뉴스 '고용부 "파리바게뜨 제빵기사 고용은 불법파견" 잠정결론' 제하의 기사와 관련해 사실과 다르다고 해명했다.연합뉴스는 국내 최대 베이커리 프랜차이즈인 파리바게뜨 본사가 가맹점...
조한형 기자  |  2017-08-21 14:54
라인
[기재부 해명] 지난4일 뉴시스“‘도서‧공연비 연 100만원 소득공제...500만원 써야 9만원 혜택?”제하 기사 관련
지난4일 뉴시스는 “내년 7월부터 정부가 도서구입비와 공연관람비에 대한 추가 소득공제를 신설하기로 했지만...실제로는 얼마나 혜택이 돌아오겠느냐는 지적도 나온다...연봉 4,000만원의 A씨가 도서구입‧공...
뉴스락  |  2017-08-05 14:45
라인
도종환 후보자 논문 중복게재에 대한 해명
도종환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후보자 인사청문회 준비단은도종환 후보자 논문 중복게재에 대한 일부 언론 보도에 대해 해명자료를 내고 사실과 다르다고 2일 밝혔다. 아래는 해명자료 전문. 일부 언론에서 도종환 문화체육관광부...
김수민 기자  |  2017-06-02 17:54
라인
서종대 한국감정원장 여직원 성희롱 사실과 달라
한국감정원은 7일자 동아일보, 중앙일보, CBS뉴스 등에 실린 “감정원장, 여직원 성희롱”제하의 기사와 관련해 사실과 다르다고 밝혔다.7일 일부 언론매체는 서종대 한국감정원장이 성희롱발언을 수차례 해왔다며 지난해 1...
뉴스락  |  2017-02-07 10:43
라인
문화체육관광부, 노컷뉴스 <조윤선 자백 “블랙리스트, 김기춘이 시켰다”> 보도관련
[뉴스락] 노컷뉴스 보도에 대해 조윤선 문체부 장관은 “그렇게 진술한 적이 없다”고 밝혀 왔습니다.그리고 “어버이연합을 동원하여 반세월호 집회를 열도록 하고, 부산국제영화제의 예산을 전액삭감하라는 지시도 한 적이 ...
뉴스락  |  2017-02-04 00:35
국회 四時思索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