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썸머 하이크 컬렉션 화보컷. 사진=네파 제공 [뉴스락]
네파 썸머 하이크 컬렉션 화보컷. 사진=네파 제공 [뉴스락]

[뉴스락]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여름 액티비티 시즌에 맞춰 자유롭고 편안한 무드의 '2023 썸머 하이크 컬렉션'을 출시하고 화보 및 영상을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화보는 '우리가 여름을 즐기는 방법'을 콘셉트로 기획했다. 무더운 날씨에도 자유롭고 편안한 무드로 여름철 하이킹을 즐기는 모습을 다양하게 연출했다. 

새롭게 출시된 여름철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시리즈는 아노락 자켓, 티셔츠, 원피스, 숏 팬츠 등 액티비티 생활을 비롯한 평소 일상에서도 입기 좋은 제품이다. 

흡습속건과 쿨링, 자외선 차단 등 여름 레저 활동 맞춤 기능성을 갖췄으며 리사이클 원단을 사용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네파 '에코 브리즈 반팔 아노락 자켓'은 캐주얼한 스타일에 아웃도어 기능을 더해 활동성을 높였다.

타슬란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지퍼와 밑단 스트링, 전면 캥커루 포켓 등 디테일한 요소로 고프코어룩 디자인과 야외활동에서의 실용성을 더했다. 

블랙, 미스트, 세이지 그린, 다크 스틸 4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남녀공용으로 누구나 편하게 착용 가능하다. 

아노락 자켓과 함께 매치하면 좋은 '에코 브리즈 카고 숏 팬츠'는 경량 나일론 소재 적용과 허리 전체 E-BAND 및 스트링 사용으로 무더운 여름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에코 컴포 우븐 포켓 라운드 반팔 티셔츠'는 네파가 트렌디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로 새롭게 제안하는 우븐 티셔츠 시리즈다. 

리사이클 나일론 우븐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편안한 활동성과 시원한 터치감으로 여름 시즌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네파 관계자는 "불쾌지수가 높아지는 여름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웃도어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이고자 했다"며 "최적화된 기능성으로 편안함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스타일까지 완성해주는 썸머 하이크 컬렉션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