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 더마 2023' 브리지트 드레노 교수 초청 강연. 사진=라로슈포제 제공 [뉴스락]
 '코리아 더마 2023' 브리지트 드레노 교수 초청 강연. 사진=라로슈포제 제공 [뉴스락]

[뉴스락] 라로슈포제가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서울 더케이호텔에서 열린 글로벌 피부 학회 '코리아 더마 2023'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코리아 더마'는 대한피부과의사회가 주최하는 피부과 국제학술대회로 피부과의 치료 성과와 새로운 트렌드를 공유하는 아시아 최고 피부과 심포지엄이다. 

라로슈포제는 '코리아 더마 2023'의 스폰서로 참가해 학회 기간 동안 부스를 진행했다. 이번 학회에 여드름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저명한 프랑스 낭트 대학교의 브리지트 드레노 교수를 연사로 초청했다.  

세계여드름학회에서 여드름 치료 가이드 라인을 세워 온 드레노 교수는 24일 '여드름에서의 마이크로바이옴의 관계 소개'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피부과 전문의료진들이 참석하는 여드름 연구회를 열고 임상적 경험 및 전문지식을 전달했다.

라로슈포제는 학회에서 여드름성 피부를 위한 병원 판매 제품을 선보이고 각 제품 특장점과 효능 등을 알렸다.

라로슈포제 관계자는 "라로슈포제는 올해 코리아 더마 학회 참가로 '전세계 NO.1 더모코스메틱 브랜드'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현대인들의 피부 고민을 위해 연구 및 다양한 활동들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