젯아이씨의 아웃도어 브랜드 '웨스트우드'가 폭염과 장마철을 대비한 신제품 출시와 함께 할인 혜택 및 우의 아이템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젯아이씨 제공 [뉴스락]
젯아이씨의 아웃도어 브랜드 '웨스트우드'가 폭염과 장마철을 대비한 신제품 출시와 함께 할인 혜택 및 우의 아이템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젯아이씨 제공 [뉴스락]

[뉴스락] 젯아이씨의 아웃도어 브랜드 '웨스트우드'가 폭염과 장마철을 대비한 신제품 출시와 함께 할인 혜택 및 우의 아이템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웨스트우드의 신제품 냉감 셔츠, 방수 자켓 출시에 맞춰 냉감 티셔츠 4종 중 2개 이상 구매 시 1만원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우의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여름 시즌 한정해 진행중이다.

웨스트우드는 일찍 찾아온 무더위로 냉감 소재가 핵심 아이템으로 부상함에 따라 냉감 기능성과 차별화된 디자인의 티셔츠를 출시했다.

먼저 '배색 냉감 긴팔 집업티'는 통기성이 좋은 원단을 사용해 남성 소비자들이 무더운 날씨 아웃도어 활동에 제격이다. 소매 부분에 냉감 원단을 사용해 체감 온도를 시원하게 유지시키는 제품이다.

여성용 '긴팔 반넥 냉감 티셔츠'는 냉감 기능의 하이게이 소재를 사용한 이너용 반넥 티셔츠다. 가슴 부위에 플라워 로고 프린트가 적용되어 있으며, 다양한 반팔 티셔츠에 레이어드 해 착용할 수 있고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다.

웨스트우드 '파이핑 포인트 민소매 집업 티셔츠'를 함께 매치해 착장할 수있다. 

이어 이른 장마가 시작되며 방수 자켓류도 완판 행진 중이다. '2L 블럭 자켓'은 2L레이어 원단을 사용해 방풍 기능과 함께 방수기능이 우수하다. 우천 야외활동 간에도 체온 유지와 방수기능이 탁월하다.

상하 칼라 배색 디자인으로 캐주얼한 무드 연출이 가능하고 상단 포켓 부분과 소매로 이어지는 웨스트우드 로고 플레이가 눈에 띄는 부분이다.

앞서 언급된 '3L 솔리드 자켓'은 완판됐다. 이에 합리적 가격과 방수 기능으로 2L 블럭 자켓이 주목받고 있다.

웨스트우드 관계자는 "폭염, 열대야와 함께 장마가 시작되며 준비된 아웃도어 활동이 필요한 시즌이다"며 "웨스트우드의 방수 자켓과 냉감 셔츠로 건강하고 스타일리시한 핫 썸머 시즌과 함께 프로모션 혜택을 받으시길 제안 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