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네트웍스의 스트릿 캐릭터 캐주얼 키즈 브랜드 알로봇이 스타일과 편안함을 모두 갖춘 23 FW 시즌 첫 아이템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서양네트웍스 제공. [뉴스락]
서양네트웍스의 스트릿 캐릭터 캐주얼 키즈 브랜드 알로봇이 스타일과 편안함을 모두 갖춘 23 FW 시즌 첫 아이템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서양네트웍스 제공. [뉴스락]

[뉴스락] 서양네트웍스의 스트릿 캐릭터 캐주얼 키즈 브랜드 알로봇이 스타일과 편안함을 모두 갖춘 23 FW 시즌 첫 아이템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알로봇은 'R.U Ready! Be yourself' 라는 슬로건 아래 시그니처 그래픽 패턴과 스트릿한 무드의 아이템을 통해 한층 더 힙한 감성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브랜드 리뉴얼 이후 선보이는 이번 FW시즌에서는 에너제틱한 큐브, 디노 유니버스 그래픽을 활용해 스트릿 감성의 연출이 가능한 다양한 캐릭터 캐주얼 룩을 선보인다.

남아는 물론 여아까지 스타일과 편안함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도록 스트라이프 티, 맨투맨 세트 등 스트릿 패션 기반의 베이직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간절기 아우터와도 손쉽게 코디할 수 있어 가을철 레이어드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스트라이프 7부티'는 루즈핏으로 넉넉한 핏감은 물론, 넓은 간격의 보더 스트라이프와 선명한 컬러감으로 화사한 룩을 연출 가능하다. 

'러블리걸 7부티'는 러블리하고 유니크한 나염이 포인트로 알로봇의 팬츠나 스커트 등 어떤 룩과도 코디하기 쉬워 가을철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스페이스 맨투맨 3SET'는 힙하면서도 편안한 감성을 살리기 쉬운 트레이닝 셋업을 기본 맨투맨, 조거팬츠에 5부 팬츠를 더한 3셋업으로 출시했다. 

알로봇의 시그니처인 플래닛 그래픽이 자리해 단독으로 입어도 포인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으며신축성이 좋아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에게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이번 FW컬렉션에서는 더욱 에너제틱하면서도 힙한 감성의 키즈를 위한 아이템들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레이어드하기 좋은 알로봇 신상과 함께 올 가을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