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이오아이가 23FW 컬렉션의 2차 라인업을 공개하고 뉴진스와의 1주년을 기념한 '오아이오아이 위크 WITH 뉴진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오아이오아이가 23FW 컬렉션의 2차 라인업을 공개하고 뉴진스와의 1주년을 기념한 '오아이오아이 위크 WITH 뉴진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오아이오아이 제공. [뉴스락]

[뉴스락] 오아이오아이가 23FW 컬렉션의 2차 라인업을 공개하고 뉴진스와의 1주년을 기념한 '오아이오아이 위크 WITH 뉴진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THE MOMENT BETWEEN US'를 주제로 선보이고 있는 23FW 컬렉션의 새로운 라인업은 '코스모 스타바시티 자켓' 과 '레이어드 로고 바시티 자켓' 중심으로 니트류와 후드와 맨투맨 등 계절감이 돋보이는 컬러와 소재로 완성했다.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이 계절에 데일리로 걸치기 좋은 '코스모 스타 바시티 자켓'은 실용적인 나일론 원단에 2oz의 퀼팅 안감을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다.

자수 로고 패치와 소매, 밑단, 넥 부분의 라인배색, 어깨선부터 떨어지는 파이핑 디테일로 경쾌한 포인트를 줬다. 

트렌디한 웨스턴 무드의 자켓과 클래식한 플리스 자켓의 2way 착용이 가능한 '코스모 스타 리버시블 자켓'은 가볍고 따뜻한 착용감으로 초겨울까지 착용 가능하다. 

세미 오버핏의 남녀 공용 제품이며 밑단 스토퍼로 스타일에 따라 핏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클래식함과 캐주얼 무드가 공존하는 '레이어드 로고 바시티 자켓'은 간결한 컬러 배색으로 쿨하게 연출했으며 유니섹스 버전과 크롭 버전의 2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앞판과 뒤판에는 자수 로고로 포인트를 더했고 울 혼방의 소재 믹스와 소매 절개 부분의 라인 스티치로 완성도를 높였다.

오아이오아이는 브랜드 앰버서더인 뉴진스와의 1주년을 기념해 '오아이오아이 위크 WITH 뉴진스' 기획전을 9월 25일까지 진행한다.

매주 각 멤버들이 착용한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해당 제품 구매 시, 뉴진스의 포스터 카드 세트를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며 뉴진스의 아카이브 사진과 영상도 감상할 수 있다.

오아이오아이의 23FW 컬렉션의 새로운 라인업과 오아이오아이 X 뉴진스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아이오아이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