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가 화사한 커버에 촉촉함을 더한 'NEW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 모이스처' 제품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바닐라코 제공. [뉴스락]
바닐라코가 화사한 커버에 촉촉함을 더한 'NEW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 모이스처' 제품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바닐라코 제공. [뉴스락]

[뉴스락] 바닐라코가 화사한 커버에 촉촉함을 더한 'NEW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 모이스처' 제품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NEW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 모이스처'는 지난해 10월 첫 출시되어 우수한 제품력으로 단번에 베스트셀러로 등극한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의 모이스처 타입 제품이다.

'NEW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 모이스처'에는 화이트 쿠션의 '얼티밋 피팅 시스템'을 적용해 완벽한 커버의 베이스 메이크업이 연출된다. 

화이트 트러플 에센스에 3중 구조의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커버력과 지속력은 물론 속 건조 없이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이중 보습 임상 테스트 시험도 완료해 건성피부에도 매끈하게 마무리되는 속광 피니쉬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라이트 리플렉팅 포뮬러'로 피부 결점은 다각도로 매끈하게 반사 시키고 오랜 시간 들뜸 없이 높은 밀착력을 구현했다. 특히, 피부 자극테스트를 입증한 '비건 포뮬러'로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자신의 피부 톤과 밝기에 맞춰 컬러를 선택해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에 유리한 점도 장점이다.

신제품은 옐로우 베이스인 '17 페어', 화사한 라이트 핑크인 '19 라이트', 붉은 톤 보정이 가능한 아이보리인 '21 아이보리', 노란 기를 잡아주는 쿨한 핑크 베이지인 '21 로제', 차분한 뉴트럴 베이지인 '22 내추럴' 총 5가지의 색상으로 구성됐다.

바닐라코의 'NEW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 모이스처'는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올리브영 온라인몰, 네이버 바닐라코 브랜드 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 9일부터 올리브영 매장에서 특별한 할인 프로모션 및 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방침이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쌀쌀해진 날씨에 촉촉한 피부 표현을 원하는 고객 피드백을 반영해 바닐라코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의 모이스처 라인을 출시했다"며 "기존 쿠션의 커버력과 지속력, 촉촉함을 더한 신제품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