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핑차일드 친환경 패딩 바시티 자켓 이미지. 서양네트웍스 제공. [뉴스락]
래핑차일드 친환경 패딩 바시티 자켓 이미지. 서양네트웍스 제공. [뉴스락]

[뉴스락] 서양네트웍스의 키즈 브랜드 래핑차일드가 친환경 소재 피로젠을 활용한 경량 패딩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래핑차일드는 지난 시즌 옥수수에서 추출한 친환경원사 '소로나' 패딩을 선보인바 있다. 이번 23FW 시즌에서는 고추에서 추출한 친환경 충전재 '피로젠' 패딩을 새롭게 발매했다.

'피로젠'은 고추에서 추출한 천연 성분인 캡사이신을 가공해 접촉식 발열 원리를 이용한 충전재다. 높은 보온성과 탁월한 항균 소취 효과를 지녀 가볍고 포근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친환경 피로젠 충전재가 사용된 경량 패딩 라인은단정하고 고급스러운 프레피룩 스타일로 디자인해 이번 추석 선물로도 추천한다.

'친환경 패딩 바시티 자켓'은 래핑차일드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스타디움 점퍼' 디자인을 적용한 패딩 자켓으로 가을 무드의레더 소재와 우븐 소재를 매치, 스포티하고 캐주얼한 느낌을 자아낸다.

여아를위한 선물로 추천하는 '플라워 리버 패딩'은 빅사이즈 포켓이 달린 고급스러운 항아리 퀼팅면과 쁘띠한 플라워 전판 패턴으로 구성된 리버시블 패딩으로 귀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동시에 연출 가능하다. 

추석명절을 맞아 FW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23FW 신상품을 포함해 2장 구매 시 20% 할인, 3장 구매시 30% 할인, 5장 구매시 50% 할인을 전개하며, 자사몰 룩스루에서는 23FW 신상 베스트품목을 2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추석 할인 프로모션은 추석 연휴 마지막날인 10월 3일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래핑차일드캐릭터 '래이'와 '핑이' 그래픽이 그려진 리유저블백을 증정한다.

서양네트웍스관계자는 "본격적인 가을에 접어들면서 자켓, 경량패딩 등 가볍게 걸치기 좋은 아우터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졌다"며 "다가오는 추석에는 보온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챙길 수 있는 래핑차일드 친환경 패딩과 함께 따뜻한 선물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