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브랜드 아워글래스가 이달 세계적인 일러스트레이터 '케이티 스콧'과 협업한 2023년 홀리데이 한정판 '앰비언트 라이팅 팔레트 언락드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연말을 맞아 해당 제품의 판매 금액 일부를 동물보호 단체에 기부하는 캠페인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아워글래스는 매년 연말을 앞두고 당해에만 한정 판매하는 특별한 구성의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 지난해에는 영국의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케이티 스콧과 협업한 팔레트 2종을 출시해 모두 조기 완판된 바 있다.아워글래스는 케이티 스콧과 다시 한번 손잡고 자연에 대한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신비로운 동물 3종을 담은 컬렉션을 선보일 방침이다. 이번 2023 홀리데이 컬렉션은 동물성 성분을 제외한 비건 포뮬라로 출시했다.동물권 보호를 실천하는 아워글래스 브랜드 철학에 따라 컬렉션 판매 수익금의 5%를 미국의 동물 보호 단체인 NHRP에 기부할 예정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브랜드 아워글래스가 이달 세계적인 일러스트레이터 '케이티 스콧'과 협업한 2023년 홀리데이 한정판 '앰비언트 라이팅 팔레트 언락드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뉴스락]

[뉴스락]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브랜드 아워글래스가 이달 세계적인 일러스트레이터 '케이티 스콧'과 협업한 2023년 홀리데이 한정판 '앰비언트 라이팅 팔레트 언락드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연말을 맞아 해당 제품의 판매 금액 일부를 동물보호 단체에 기부하는 캠페인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아워글래스는 매년 연말을 앞두고 당해에만 한정 판매하는 특별한 구성의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 

지난해에는 영국의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케이티 스콧과 협업한 팔레트 2종을 출시해 모두 조기 완판된 바 있다.

아워글래스는 케이티 스콧과 다시 한번 손잡고 자연에 대한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신비로운 동물 3종을 담은 컬렉션을 선보일 방침이다. 

이번 2023 홀리데이 컬렉션은 동물성 성분을 제외한 비건 포뮬라로 출시했다.

동물권 보호를 실천하는 아워글래스 브랜드 철학에 따라 컬렉션 판매 수익금의 5%를 미국의 동물 보호 단체인 NHRP에 기부할 예정이다.

국내에서는 홀리데이 판매 수익금의 추가 5%를 동물자유연대에 기부하며 동물권 보호 행보에 적극 앞장설 계획이다. 

2023 홀리데이 '앰비언트 라이팅 팔레트 언락드' 컬렉션은 레오파드(표범), 젤리피쉬(해파리), 스네이크(뱀) 등 총 3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파우더, 블러쉬, 하이라이터, 브론저, 아이섀도 등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색상부터 연말 화려한 파티 메이크업을 위한 색상까지 다양한 조합의 6구 팔레트로 구성했다.

레오파드 에디션은 표범 특유의 섬세하고 아름다운 패턴과 우아한 강인함에 영감을 받아 디자인했다.

플럼, 로즈, 피치의 3종 블러쉬가 포함돼 하나의 팔레트로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 가능하다.

젤리피쉬 에디션은 '바다의 반딧불이'라는 별명처럼 반투명한 몸체로 빛을 투과해 반사시키는 해파리의 신비로운 모습을 담았다.

밝고 화사한 컬러와 뚜렷한 마블 패턴이 돋보이는 색상들로 구성됐으며, 은은하게 반짝이는 섬세한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스네이크 에디션은 뱀이 가진 화려한 패턴과 매혹적인 분위기에 영감을 받았다. 

뚜렷한 색상과 화려한 펄이 강조된 조합으로 화려하고 강렬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으며 각 14만 2천원대로 판매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아워글래스 관계자는 "홀리데이 에디션은 지금 아니면 구할 수 없는 특별한 패키지와 구성으로 매년 연달아 품절되는 인기 상품이다"며 "소비가 기부로 이어지는 생활 속 '착한 소비'를 실천할 수 있어 더욱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