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유아동 패션 업계 1위 기업 서양네트웍스(대표 방소현)의 스트릿 캐릭터 캐주얼 키즈 브랜드 알로봇이 가을철 힙한 스타일링의 완성을 위한 아우터로 RDS 핫멜트 경량다운을 선보인다. 

알로봇은 ‘R.U Ready! Be yourself’ 라는 슬로건 아래 시그니처 그래픽 패턴과 스트릿한 무드의 아이템을 통해 한층 더 힙한 감성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알로봇 RDS 핫멜트 경량다운, 경량조끼 이미지. 서양네트웍스 제공 [뉴스락] 
알로봇 RDS 핫멜트 경량다운, 경량조끼 이미지. 서양네트웍스 제공 [뉴스락] 

이번 FW시즌부터 다양한 그래픽을 활용한 스트릿 감성의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는 가운데, 간절기 따뜻하면서도 힙한 스타일링을 위한 핫멜트 아이템을 준비했다.

급격한 기온차로 쌀쌀해진 가을 날씨에 입기 좋은 ‘RDS 핫멜트 경량다운’과 ‘RDS 핫멜트 경량조끼’는 봉제선 없이 뜨거운 열을 가해 원단과 원단을 접착하는 무봉제 접착방식 핫멜트 기법을 활용한 것으로 다운점퍼의 봉제선이 최소화돼 다운의 보충재 손실이 적어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다운점퍼와 조끼 두 가지 스타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경량조끼에는 빅 아웃포켓을 추가해 포인트를 더했다. 알로봇 맨투맨이나 후드, 데님팬츠 등 다양한 셋업과 함께 코디가 용이해 가을 환절기에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올해 FW시즌부터 알로봇만의 스트릿 감성을 담아낸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간절기에 입기 좋은 아우터로 핫멜트 아이템을 추천한다”면서 “핫멜트 기법을 사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보온성이 좋아 지금부터 입기 좋은 아이템으로 경량다운점퍼와 베스트를 통해 올 가을 힙한 스타일링 완성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