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 톤 로션 모델컷 메인 이미지. 아모레퍼시픽 제공. [뉴스락]
트루 톤 로션 모델컷 메인 이미지. 아모레퍼시픽 제공. [뉴스락]

[뉴스락]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가 세 명의 앰버서더와 함께 트루 톤 로션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을 함께할 앰버서더는 2030 남성들의 공감을 받으며 인기를 끌고 있는 크리에이터 3인으로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 코미디언 '피식대학 김민수', 패션 유튜버 '깡 스타일리스트'이다.

지난 7월 출시된 트루 톤 로션은 신유형 로션으로 바르는 즉시 피부 톤에 맞춰지도록 설계된 컬러 캡슐을 함유했다. 보습, 자외선 차단, 톤 보정까지 제품 하나로 완성할 수 있다.

제품력과 편리성을 인정받아 출시 직후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브랜드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캠페인은 제품의 특징을 상징하는 '에브리원 에브리톤 원 로션'을 테마로 전개된다.

브랜드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는 메인 영상에서는 크리에이터 3인이 함께 등장해 '남성들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트루 톤 로션 단 하나로 해결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유쾌하게 풀어냈다.

서로 다른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이들이 트루 톤 로션과 함께하는 일상도 각자의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채널 '빠니보틀'에서는 빠니보틀이 여행 중에 해당 제품을 활용하는 팁을 녹여냈으며, 민수가 활동하는 채널 '피식대학'의 대표 콘텐츠 '피식쇼' 에서는 상남자도 부담스럽지 않게 외모를 가꿀 수 있는 추천 제품으로 등장한다.

이어 채널 '깡스타일리스트'에서는 패의 완성인 얼굴을 위해 이 제품으로 피부 관리를 하는 팁 등 개성과 색깔을 담아 트루 톤 로션을 소개한다.

비레디 트루 톤 로션은 비레디 공식몰, 무신사, 네이버 비레디 스토어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비레디 브랜드 관계자는 "트루 톤 로션은 올리브영 남성 카테고리와 무신사 뷰티 전체에서 1위에 오르는 등 많은 남성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제품임을 확인했다"며 "크리에이터 3인의 모습이 비레디의 가치관에 부합해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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