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성수 메타그린 팝업스토어. 아모레퍼시픽 제공. [뉴스락]
 아모레성수 메타그린 팝업스토어. 아모레퍼시픽 제공. [뉴스락]

[뉴스락] 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다이어트 1위 건강기능식품 '메타그린'의 연구 스토리를 집약한 팝업스토어를 아모레성수에서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24일부터 오는 5일까지 운영하는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팝업스토어는 '다이어트 어디까지 해봤니'라는 주제로 소비자들이 가지고 있던 다이어트에 대한 다양한 고민부터 메타그린이 제시하는 해결책까지 만날 수 있다. 

메타그린 팝업스토어는 몸속 체지방의 부피와 모양 무게 등을 실제로 확인하고 만져볼 수 있는 체험존과 아모레퍼시픽의 녹차 연구의 역사를 알리는 히스토리존, 그리고 나에게 맞는 다이어트를 제안하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메타그린을 상징하는 초록색과 노란색을 활용한 연구실 콘셉트로 인증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다양한 포토존과 메타그린의 효능을 게임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지방 빼내기 게임 공간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SNS에 현장 사진을 등록하고 인증하면 즉석에서 스티커 사진을 인화해주고 현장에 준비된 이벤트에 참여하면 아모레성수X메타그린 한정판 에코백, 메타그린 슬림업 5일 체험 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메타그린은 2011년 첫 출시 이후, 누적 판매 8백만 개를 돌파한 바이탈뷰티의 베스트셀러 라인이다.

모든 제품에 체지방 관리에 필요한 영양소 녹차 카테킨을 함유했다.

현재 올리브영과 아모레몰을 포함한 주요 온라인몰에서 메타그린 슬림업과 메타그린 부스터샷 7일 제품을 판매 중이다.

바이탈뷰티 브랜드 관계자는 "메타그린은 몸을 해치지 않고 생활 속에서 건강한 다이어트를 이어나갈 수 있도록 돕는 건강기능식품이다"며 "이번 팝업을 통해 메타그린의 진정성이 고객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