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핑차일드 샤이니 볼륨 덕 다운 이미지. 서양네트웍스 제공. [뉴스락] 
래핑차일드 샤이니 볼륨 덕 다운 이미지. 서양네트웍스 제공. [뉴스락] 

[뉴스락] 서양네트웍스의 키즈 브랜드 래핑차일드가 한층 더 강화된 겨울철 헤비아우터 라인으로 덕다운 3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래핑차일드는 갑작스레 영하권으로 떨어져 추워진 날씨에 보온성 높은 겨울철 아우터로 오리 솜털과 깃털을 80대 20 비율로 채운 덕다운 3종을 선보인다.

유니섹스 디자인으로 출시했던 지난해와 달리 올해는 라인과 컬러 등 남아와 여아 제품의 디자인을 구분하고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 퍼와 허리 조절 벨트 등 디테일한 부분을 강화했다.

이번에 출시된 덕 다운 3종 '샤이니 볼륨 덕 다운', '퍼트리밍 헤비 덕 다운', '소프트 볼륨 덕 다운' 은 모두 방수, 발수, 방풍 기능의 다운 프루프 가공소재로 털 빠짐 방지를 통한 보온성 유지가 큰 강점이다. 

올 겨울 대세로 떠오른 '글로시 패딩' 스타일의 '샤이니 볼륨 덕 다운'은 글로시한 광택감이 돋보이는 코트형 점퍼로 화려하면서도 단정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화려한 오로라펄 믹스 컬러와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 두 가지 제품으로 엉덩이까지 덮는 기장과 함께 구성된 허리 벨트로 여아만의 스타일과 보온성을 모두 갖췄다. 

'퍼트리밍 헤비 덕 다운'은 소프트한 소재와 넉넉한 오버핏으로 두터운 이너와 함께 착용해도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블랙, 베이지, 라벤더 등 깔끔하고 베이직한 세 가지 컬러 디자인으로 데일리하게 착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안감엔 배색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허리 밴드로 라인을 잡아줘 걸리쉬한 핏감이 돋보이는 '소프트 볼륨 덕 다운'은 아이보리, 네이비 두 가지 컬러로 플라워 전판 패턴의 안감을 사용해 러블리한 느낌을 선사한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헤비아우터 라인은 덕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가볍고 따뜻하면서도 각각의 스타일과 컬러감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며 "올 겨울 래핑차일드 덕 다운 3종으로 트렌디한 겨울 코디를 완성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