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 브랜드 복합 공간 '아틀리에 드 아페쎄' 롯데 타임빌라스 오픈 이미지. 아이디룩, 아페쎄 제공. [뉴스락] 
최초 브랜드 복합 공간 '아틀리에 드 아페쎄' 롯데 타임빌라스 오픈 이미지. 아이디룩, 아페쎄 제공. [뉴스락] 

[뉴스락] 아이디룩이 전개하는 프랑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아페쎄가 최초의 브랜드 복합 공간 '아틀리에 드 아페쎄'를 11월 30일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에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 

'아틀리에 드 아페쎄'는 아페쎄와 아페쎄 골프, 카페 아페쎄를 모두 만나볼 수 있는 복합 매장이다. 1층에서는 캐주얼웨어와 골프웨어를 쇼핑하고 2층에서는 아페쎄 커피와 디저트를 맛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조성했다. 

아페쎄의 고유의 헤리티지를 각각의 카테고리에 최적화하여 선보이고 있는 세 개 브랜드를 하나의 공간에서 경험할 수 있다.

카페 아페쎄는 1호점 론칭 후 2년 만에 오픈하는 2호점으로 시그니처 커피와 디저트류로 구성된 메뉴를 선보일 방침이다. 

아뜰리에 드 아페쎄는 타임빌라스의 시그니처 공간인 글라스 빌 중심부에 위치해 앞쪽에는 잔디 광장, 뒤쪽으로는 자작나무 숲을 두고 있어 아페쎄 브랜드 경험뿐 아니라 자연 속 힐링을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아페쎄는 이번 아틀리에 드 아페쎄 오픈을 기념해 5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와인 칠러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