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노티앤알은 웨어러블 로봇 계열사 ‘휴먼인모션로보틱스 아시아’의 로봇 개발자 채용에 나선다. 베노티앤알 제공 [뉴스락]
베노티앤알은 웨어러블 로봇 계열사 ‘휴먼인모션로보틱스 아시아’의 로봇 개발자 채용에 나선다. 베노티앤알 제공 [뉴스락]

[뉴스락] 베노티앤알은 웨어러블 로봇 계열사 ‘휴먼인모션로보틱스 아시아’의 로봇 개발자 채용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휴먼인모션로보틱스 아시아는 국내와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웨어러블 로봇 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설립된 법인이다. 채용된 인재는 주력 제품 ‘엑소모션’과 차세대 로봇 개발 등에 투입될 예정이다.

휴먼인모션로보틱스 아시아가 이번에 모집하는 직군은 ▲로봇 응용시스템 개발(S/W) ▲로봇 설계 및 개발(H/W) 등 두 개 분야다.

로봇 응용시스템 개발자는 로봇의 하드웨어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인재를 우선으로 채용할 예정이다.

로봇 설계 및 개발 분야는 양산 품질을 고려한 설계가 가능한 지원자를 우대한다. 지원 자격은 석사 이상 경력자다.

연내 모집을 목표로 채용을 진행 중이며 전형 일정과 제출 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채용 사이트에서 안내하고 있다.

휴먼인모션로보틱스 아시아는 웨어러블 로봇 개발, 아시아태평양 지역 판매, 글로벌 생산 기지 역할을 담당한다.

내년에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엑소모션의 의료기기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GMP)을 승인받고 글로벌 생산 공급을 위한 준비를 마칠 예정이다.

조준영 휴먼인모션로보틱스 아시아 공동대표는 “글로벌 웨어러블 로봇 시장을 이끄는 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로봇 분야 전문성과 비전을 갖춘 인재를 적극 영입하고 있다”며 “다가오는 신년을 사업 성장의 원년으로 삼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