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101 CREATOR AWARD' 수상자 기념 촬영 이미지. 클래스101 제공. [뉴스락] 
'CLASS101 CREATOR AWARD' 수상자 기념 촬영 이미지. 클래스101 제공. [뉴스락] 

[뉴스락] 클래스101이 2023년 연말을 기념해 준비한 제1회 'CLASS101 CREATOR AWARD' 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7일 밝혔다. 

지난 4일 진행된 'CLASS101 CREATOR AWARDS'는 올 한 해 동안 함께 한 크리에이터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즐기고 교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한 연말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는 크리에이터부터 투자사, 협력사, 클루까지 약 400명 가량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클래스101 공대선 대표의 개최 인사로 포문을 열었으며 1부와 2부로 나눠 구성했다. 

1부에서는 한해 동안 우수한 성과를 만든 크리에이터들의 시상식이 진행했다. 2부에서는 나나영롱킴의 축하 공연과 DJ써밋의 디제잉, 자유롭게 즐기며 서로 교류할 수 있는 네트워킹 등 각종 이벤트를 진행했다. 

크리에이터 어워즈 수상은 총 8개 부문으로 구분했다. 한 해 동안 집계된 각 크리에이터의 클래스별 수강시간, 댓글, 찜하기 등 수치를 토대로 수상 대상자를 선발했다.

수상 크리에이터로는 ▲최다 후기상 <근영쌤> ▲최고 만족도상 <호야초> ▲최고 몰입도상 <JB김종봉> ▲베스트 멘토상 <동동작가> ▲스테디셀러상 <라이프해커 자청> ▲최다 찜하기상 <아로스> 등 시상대에 올랐다.

김지훈 크리에이터 익스피리언스 파트 리드는 "2023년 올 한 해 동안 고생한 모두가 즐기고 함께 교류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클래스101은 다양한 네트워킹의 기회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