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비폴렌 리뉴 앰플 크림 이미지. 에이블씨엔씨 제공. [뉴스락] 
미샤 비폴렌 리뉴 앰플 크림 이미지. 에이블씨엔씨 제공. [뉴스락] 

[뉴스락]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겨울철 보습과 피부 장벽 강화를 위한 신제품 '비폴렌 리뉴 앰플 크림'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신제품 비폴렌 리뉴 앰플 크림은 슈퍼 비폴렌을 함유한 앰플층과 허니쉴드 시스템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크림층의 2가지 제형을 하나에 담아 100시간 동안 촉촉한 보습이 지속되는 듀얼 보습 크림이다.

핵심 원료인 슈퍼 비폴렌은 영양이 풍부한 비폴렌에 그린 프로폴리스, 로얄젤리를 미샤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배합해 강력한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슈퍼푸드인 비폴렌은 꿀벌이 미세한 꽃가루를 모아 만드는 작은 알갱이로 단백질과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한 것으로 확인된다. 

신제품 비폴렌 리뉴 앰플 크림은 여기에 세라마이드엔피, 콜레스트롤, 지방산 3종을 배합한 허니쉴드 시스템으로 손상된 피부 장벽을 바로 세워, 슈퍼 비폴렌의 강력한 보습 효과를 샐 틈 없이 막아준다.

슈퍼 비폴렌 특유의 영양 가득하고 쫀쫀한 제형이 피부에 밀착감 있게 흡수되고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미샤의 특허 받은 흡수 기술력 코어좀™딜리버리 시스템은 비폴렌 리뉴 앰플 크림의 보습 및 피부 장벽 강화 성분을 피부에 빠르고 깊숙이 도달하게 돕는다. 

비폴렌 리뉴 앰플 크림의 효능은 임상으로도 증명됐다.

스킨메드임상시험센터를 통한 인체적용 실험에 따르면 비폴렌 리뉴 앰플 크림은 세라마이드엔피, 콜레스테롤, 지방산 조합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 제품 사용 일주일만에 피부 장벽이 16.2% 개선되는 것을 확인했다.

'건성 피부 구원템'으로 입소문 난 비폴렌 라인의 베스트셀러 '비폴렌 리뉴 앰풀러'와 함께 사용할 경우 보습 효과가 123.5%나 개선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내달 31일까지 비폴렌 라인 전 품목을 최대 3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신제품과 비폴렌 리뉴 미스트 앰플 또는 비폴렌 리뉴 앰풀러를 함께 구매하면 최대 4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조예서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본부 본부장은 "겨울철에는 보습을 통해 피부 장벽을 유지하는 것이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며 "미샤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집약한 강력한 보습력의 비폴렌 리뉴 앰플 크림은 피부 건강을 지켜주는 솔루션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