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이커 협업 컬렉션 이미지. 삼성물산 패션 제공. [뉴스락] 
비이커 협업 컬렉션 이미지. 삼성물산 패션 제공. [뉴스락] 

[뉴스락]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컬처 블렌딩 유니언 비이커와 콘셉트 스토어 10 꼬르소 꼬모 서울이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연인 사이의 달달 지수를 한층 높여줄 아이템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매년 밸런타인데이 시즌에 특별한 협업을 제안하는 비이커가 올해는 '테이스티 프랑스'와 협업했다.

'테이스티 프랑스'는 프랑스의 한 부부가 설립한 제과점에서 시작된 식품사로 특색 있는 유럽 과자를 선보인다.

특히 아내가 어린 시절 즐겨 먹던 곰돌이 모양의 마쉬멜로우에 고유의 방식으로 초콜릿을 덧입힌 '마쉬멜로우 곰'을 만들어 컬러풀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다양한 틴케이스에 포장해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비이커는 오는 26일, 테이스티 프랑스와 협업한 밸런타인데이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협업 캡슐 컬렉션은 테이스티 프랑스의 마쉬멜로우 초콜릿 8종과 의류/액세서리 제품으로 구현했으며 사랑스러운 마쉬멜로우 초콜릿 곰의 디자인이 적용된 스웻셔츠, 티셔츠, 미니 에코백, 밀크글라스 컵, 키링 등으로 구성했다. 

비이커는 26일부터 내달 15일까지 비이커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비이커X테이스티 프랑스 콜라보레이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비이커 청담/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한 전국의 비이커 매장 26곳과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도 판매할 방침이다. 

10 꼬르소 꼬모 서울은 로맨틱한 무드가 돋보이는 '2024 밸런타인데이 초콜릿'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10 꼬르소 꼬모 서울은 올해 밸런타인데이 초콜릿을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 핫핑크 컬러의 패키지로 제작했다.

패키지 박스 윗면에는 '밸런타인데이', 밑면에는 '비 마이 밸런타인'이라는 로맨틱한 문구를 각각 새겼으며 초콜릿에는 레드 컬러의 아이코닉한 'LOVE' 그래픽과 하트 등을 반영해 사랑하는 이에게 특별한 마음을 전할 수 있게 만들었다.

최고급 벨기에산 원료를 사용한 다크 초콜릿은 정통 수제 방식으로 만들어져 더욱 깊고 진한 맛을 선사한다.

10 꼬르소 꼬모 서울의 '2024 밸런타인데이 초콜릿'은 오는 31일부터 10 꼬르소 꼬모 서울 청담점 및 에비뉴엘점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송태근 비이커사업부장은 "비이커가 올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특색 있는 제과 제품을 선보이는 '테이스티 프랑스'와 협업했다"며 "달콤한 마쉬멜로우 초콜릿과 사랑스러운 곰 디자인을 조화롭게 적용한 이번 밸런타인데이 협업 캡슐 컬렉션 아이템은 소중한 이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