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 스타필드 수원점 매장 전경. 이랜드 제공. [뉴스락] 

[뉴스락]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국내 제조·유통 SPA 브랜드 스파오가 오늘 스타필드 수원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스타필드 수원 3층에 위치한 스파오 스타필드 수원점은 △남녀 캐주얼 △포맨 △포우먼 △키즈 △생활용품 등 스파오의 다채로운 상품군을 약 350평 규모의 대형 매장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스파오 스타필드 수원점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패밀리 플래그십' 매장을 표방하며, 전연령대의 상품을 구비하고 성인 마네킹과 아동 마네킹을 함께 연출하는 등 진열에도 변화를 꾀했다. 

이어 스파오는 신규 매장 오픈과 동시에 '즐거움을 입다'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내걸었다.

스파오에 따르면 이번 슬로건에는 누구나 가격 부담 없이 취향에 따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브랜드의 가치를 내포하고 있다. 

스파오는 향후 신규 매장 오픈 지역을 중심으로 사회 공헌 및 고객 소통 캠페인을 강화하며 지역 밀착형 운영과 마케팅에 집중할 방침이다. 

지난 25일에는 지역 사회 공헌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랜드재단과 함께 수원시 다문화가족지원센터 외 취약계층 지원기관 2곳에 총 2천만원 상당의 웜테크 1천장을 기부한 바 있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스파오 스타필드 수원점은 가족 단위 고객을 주요 타깃으로 세심하게 준비한 매장이다"며 "더 많은 고객이 스파오의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올해 전국적으로 매장을 확장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