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은 올해 첫 경력직 객실 승무원 채용을 실시한다. 티웨이항공 제공 [뉴스락]
티웨이항공은 올해 첫 경력직 객실 승무원 채용을 실시한다. 티웨이항공 제공 [뉴스락]

[뉴스락] 티웨이항공은 올해 첫 경력직 객실 승무원 채용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오늘부터 오는 13일 14시까지 공식 채용 사이트를 통해 승무원 경력사원 공개 채용 지원서를 접수받는다.

티웨이항공은 지속적인 항공기 도입계획에 따라 꾸준히 채용에 나서고 있으며, 올해 첫 객실승무원 채용을 진행하게 됐다.​

모집 부문은 객실 승무원 5년 이상 경력자로, 항공기 탑승 근무를 하게 된다.

해외여행 및 신체검사 기준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하며, 외국어 능력 우수자의 경우 우대한다.

이번 경력직 객실 승무원은 서울에서 근무하게 되며, 전형 단계별 결과 발표는 티웨이항공 채용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을 시작으로 △1차 면접 △2차 면접 △신체검사 순으로 진행되며, 1차 면접 전형의 경우 2월 말 중에 진행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4월 이후 순차적으로 입사해 근무하게 된다.

티웨이항공은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객실 승무 분야 외에도 △고객서비스 △브랜드 마케팅 △항공기 도입 △RM △운항 지원/행정 △IT △수입관리 △산업안전관리자/보건관리자 △자재구매 △여객 운송 △정비사 등의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 직원을 수시 채용 중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글로벌 인재를 꿈꾸는 많은 분들이 티웨이항공과 함께 밝은 미래를 그려 나갈 수 있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