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데가르송 CDGCDGCDG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이미지. 삼성물산 패션 제공. [뉴스락] 
꼼데가르송 CDGCDGCDG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이미지. 삼성물산 패션 제공. [뉴스락] 

[뉴스락]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운영하는 꼼데가르송은 스트리트 캐주얼웨어 기반의 'CDGCDGCDG(이하 CDG)' 라인의 국내 첫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해 9월 성수동 복합문화공간 스테이지35에서 CDG라인의 팝업스토어를 열었던 꼼데가르송은 이번에 국내에서 공식 매장을 첫오픈했다. 

국내 백화점 1등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6층에 79㎡ 규모로 열어 브랜드가 지향하는 세계관을 다양한 상품과 공간을 토대로 경험하도록 준비했다. 

CDG는 꼼데가르송 40주년을 기념해 탄생한 라인으로 볼드한 CDG로고가 들어간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84-85 스태프 블루종, 코치 재킷, '알파 인더스트리' 협업 상품인 알파 라이너 재킷, 니트, 카디건 등 캐주얼 의류 뿐 아니라 슈즈, 백팩, 머플러, 비니 등 액세서리도 있다.

MZ세대가 추구하는 공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화이트 컬러 바탕에 블랙 시그니처 로고 프린트로 가득찬 CDG 특유의 박스 형태로 구성했으며 힙하고 아이코닉한 체험형 공간으로 연출했다.

CDG는 첫 공식 매장 오픈과 함께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도 입점했다. 오프라인 매장과 동일한 상품과 서비스를 온라인에서도 경험케 함으로써 온오프라인의 끊김 없는 브랜딩을 제공할 예정이다. 

CDG는 꼼데가르송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SSF샵 등 온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며 지속적으로 국내 사업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유희정 해외상품2팀장은 "최근 일본 여행의 붐과 함께 꼼데가르송에 대한 고객 관여도가 높은 상황에서 CDG라인의 국내 첫 단독 매장 오픈이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며 "대표 라인 중 하나인 플레이와 함께 꼼데가르송의 브랜드 인지도와 상기도를 높여줄 또 하나의 라인으로 CDG가 새롭게 조명될 것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