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SSG닷컴은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일주일간 패션 카테고리 행사를 동시에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스테디셀러 시즌 의류 행사와 디자이너 브랜드 큐레이션을 함께 운영하며 봄 패션 수요를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SSG닷컴 제공. [뉴스락]
SSG닷컴 제공. [뉴스락]

먼저, ‘스프링 패션 위크’를 열고 입점 브랜드 시즌 신상품과 스테디셀러를 한데 모아 선보인다. ‘온앤온’ 시즌 룩북을 공개하고 최대 20% 할인하며, ‘세인트제임스’, ‘조이그라이슨’ 등의 인기 브랜드도 혜택가에 만나볼 수 있다.

팬톤 선정 ‘올해의 컬러’인 ‘피치 퍼즈(Peach Fuzz)’ 색상의 포인트 아이템도 제안한다. 복숭아 빛의 이 색상은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쓱닷컴은 ‘코텔로’, ‘언에디트’, ‘빈폴 레이디스’ 등의 브랜드에서 스웨터, 셔츠, 백팩 등을 엄선했다.

디자이너 브랜드 중심의 큐레이션 매장 ‘룩업(LOOK UP)’은 레더와 스웨이드 제품을 테마로 운영한다. 클래식 기반의 프렌치 라이프스타일 컨템포러리 브랜드 ‘르세지엠’의 가죽 자켓과 팬츠, 석정혜 디자이너가 전개하는 ‘분크’의 가방류를 대표 상품으로 준비했다.

행사 기간 매일 패션, 명품 등에 적용 가능한 12%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SSG페이 행사카드 결제 시 청구할인도 최대 7%까지 받을 수 있다.

김우정 SSG닷컴 패션MD팀장은 “인기 프리미엄, 디자이너 브랜드의 신상품을 중심으로 행사를 준비했다”며 “올 봄 트렌드를 반영한 패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