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세일절' 프로모션 이미지. LF 제공. [뉴스락] 
'하프세일절' 프로모션 이미지. LF 제공. [뉴스락] 

[뉴스락] LF 트라이씨클의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쇼핑몰 '하프클럽'이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전체 입점 브랜드와 함께하는 '하프세일절' 프로모션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15일까지 열리는 이번 하프세일절은 다채로운 색의 봄 스타일링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재미로 보는 퍼스널 컬러' 테스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LF 하프클럽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테스트 결과에 따라 맞춤형 패션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LF 하프클럽은 새로운 계절을 맞이해 강화된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퍼스널 컬러 테스트를 친구 3명에게 공유한 회원에게는 즉시 사용 가능한 3천원의 적립금을 선착순 증정한다.

전체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12%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 팩과 단독 상품 전용 10%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신한카드와 카카오페이를 활용해 결제하면 최대 7천원까지 추가 할인이 적용되며, 모든 혜택을 활용할 시 최대 8만원의 할인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행사 기간, 날마다 다섯가지 인기 상품을 엄선해 특가로 판매하는 '도전! 오늘만 최저가' 코너가 운영된다.

이 밖에도 그동안 눈여겨본 아이템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도록 '세일절 특가' 코너도 마련했다. 

백만석 LF 하프클럽 온사이트마케팅 팀장은 "한 달에 한 번, 가장 큰 혜택을 모아 진행하는 '하프세일절'이 이달에는 봄을 맞는 3월에 걸맞은 다양한 콘텐츠로 찾아오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이 만족스러운 쇼핑 경험을 누리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