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멩코 공연 장면. 사진=호텔신라 제공

[뉴스락] 제주신라호텔이 여름 밤을 화려하고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서머 뮤직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제주신라호텔은 여름 휴가철인 6월부터 8월까지 미국과 스페인 현지에서 실력있는 아티스트들을 초청해, 고객들에게 이색 즐길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야외 풀사이드 무대에서 매일 밤 개최해, 투숙객은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먼저,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약 세 달간 팝의 본고장 미국에서 온 밴드팀이 펼치는 ‘풀사이드 라이브 뮤직 콘서트(Poolside Live Music Concert)’가 진행된다.

미국 오디션 프로그램인 ‘아메리칸 아이돌’ 출신의 실력파 팝 가수인 ‘조쉬 모어랜드(Josh Moreland)’와 미국 NBC에 방영된 보컬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THE VOICE’ 시즌 13에서 TOP 10에 진입한 ‘제니스 프리먼(Janice Freeman)’이 제주의 여름을 뜨겁게 만들 콘서트를 개최한다.

‘풀사이드 라이브 뮤직 콘서트’는 매일 밤 8시부터 90분간 진행되며, 매주 화요일에는 공연이 진행되지 않는다.

또한, 7월 28일부터 8월 27일까지는 스페인 문화 예술의 중심도시 발렌시아에서 온 플라멩코 팀의 공연이 진행된다.

에스파냐 남부의 무형문화유산 중 가장 대표적인 문화유산인 플라멩코를 춤, 노래, 연주의 삼박자를 모두 갖춰, 최고의 공연을 선보인다. 이번 제주신라호텔 풀사이드 바에서 공연하는 스페인 플라멩코 팀은 남녀 댄서 2인, 싱어 1인, 기타 연주자 2인 총 5인으로, 남자 댄서인 ‘파코(Paco)’는 바르셀로나의 유서 깊은 극장인 ‘팔라우 델라 무지카’에서 공연 시 거장 카르텔로부터 지구상의 최고의 플라멩코라는 극찬을 받은 무용수이다.

플라멩코 공연 기간에는 스페인의 열정을 더 뜨겁게 즐길 수 있도록 풀사이드 바에서 루프탑 파티도 함께 진행된다. 기존 풀사이드바 루프탑에 스탠딩 테이블을 비치하여 보다 현장감 넘치게 공연을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이베리코 하몽 플레이트, 버섯 타파스 등 스패니시 푸드도 함께 판매하여 시각적인 즐거움을 더한 미식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 

플라멩코 공연은 풀사이드 무대에서 낮 2시와 밤 8시 45분에 두 타임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매주 수요일에는 공연이 진행되지 않는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