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펫, 국내최초 반려견 대상 면역력 입증 기념 행사 진행
상태바
지니펫, 국내최초 반려견 대상 면역력 입증 기념 행사 진행
사연 공모 이벤트, 해피박스 판매 등 다양한 프로모션 마련
  • 김수민 기자
  • 승인 2018.06.27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락] KGC인삼공사가 국내 최초로 홍삼이 반려견에게 안전하며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는 것을 입증한 기념으로 이달 27일부터 8월 20일까지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총상금 1500만원 상당의 사연공모 행사를 진행하며 반려견과의 소중한 기억을 가지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공모 대상이다.

참가자 전원에게 지니펫 사료(200g) 및 스카프를 증정하고 당선자에게는 개별연락을 통해 골드바, 반려동물 유모차, 호텔 1박 이용권 등 다양한 시상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지니펫 홈페이지(www.ginipet.co.kr)’와 정몰(www.kgcshop.co.kr)’에서는 ‘지니펫 해피박스’를 1만원에 선착순(1,088세트) 판매하며, 해피박스 안에는 지니펫 사료를 포함한 최대 10만원 상당의 다양한 영양제 및 간식이 담겨있다.

또한, 지니펫 홈페이지 회원 가입 시 ‘지니펫 면역키트’(지니펫 사료 50g*4개, 강아지 스카프)를 증정하며, 동시에 소매점에서는 사료 구매 시 200g을 추가 증정하고 스크래치 복권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홍삼함유 반려동물 건강식 ‘지니펫'의 대표제품으로는 ‘홍삼 함유 유기농 기본식’, ‘더 홀리스틱 홍삼&신선한 연어’ 등이 있으며,

‘홍삼함유 북어농축액분말’, ‘홍삼함유 조인트케어 타블렛’ 등 영양제와 ‘홍삼함유 소고기맛 저키’, ‘홍삼함유 연어맛 저키’ 등 건강 간식도 판매하고 있다.

‘지니펫’ 제품은 전국 약 2300개의 펫샵 및 동물병원, 지니펫 공식쇼핑몰(www.ginipet.co.kr), 오픈마켓 등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한편,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윤화영 교수팀은 반려견에게 홍삼을 먹이면 안전하면서도 효과적으로 반려견의 면역력을 증진시킬 수 있다는 점을 실험을 통해 규명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