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오픽 하반기 취업콘서트 포스터/사진=멀티캠퍼스 제공
2019 오픽 하반기 취업콘서트 포스터/사진=멀티캠퍼스 제공

[뉴스락] 공인 어학평가 오픽(OPIc) 시행사인 멀티캠퍼스가 오는 22일 오후 2시 서울 광진구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OPIc 2019 하반기 OPIc 취업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올해 10년째를 맞은 OPIc 취업 콘서트는 연간 6000여 명이 참석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취업 관련 행사로, 채용시즌에 맞춰 매년 상·하반기에 개최된다.

이번 취업 콘서트는 ΄취업에 더 가까워지는 확실한 행복 - 취확행(就確幸)΄을 주제로 하반기 대기업·공기업 채용 동향과 준비전략 등을 전달한다. 취업 준비생이라면 누구나 OPIc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멀티캠퍼스는 현장에 참석하기 어려운 대학생 및 취업 준비생을 위해 별도로 유튜브 채널, 카카오TV를 통한 라이브 중계도 동시에 진행한다.

행사는 총 2부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실무자에게 직접 듣는 선배 특강΄을 테마로 삼성SDS 김희준 프로와 한국가스공사 조한준 주임이 나와 직무소개 및 질의응답을 통해 생생한 취업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2부에서는 ΄일타 강사와 함께하는 하반기 취업전략΄이란 내용으로 홍기찬·박규현 취업 전문 컨설턴트가 올해 하반기 대기업과 공기업의 채용 동향과 취업전략을 소개할 계획이다.

멀티캠퍼스는 현장 콘서트 참석자 전원에게 OPIc 5% 할인권과 취업아카데미 위포트의 무료 수강권 등을 증정한다. 현장 추첨을 통해서 오픽 굿즈와 EBS랑 인터넷 강의 무료 수강권, 위포트 취업 준비 교재 등을 제공한다.

한편, 멀티캠퍼스가 시행하는 OPIc은 현재 전 세계 1700여 개 기업 및 학교에서 신입채용, 인사고과, 교육평가, 인력선발 등에 활용하는 외국어 말하기 평가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