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네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퍼펙터. 사진=AHC [뉴스락]
AHC 네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퍼펙터. 사진=AHC [뉴스락]

 

[뉴스락]  화장품 브랜드 AHC가 강력한 5중 차단에 안티에이징 케어까지 가능한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퍼펙터'를 홈쇼핑에 선보인다.

AHC는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퍼펙터'를 더 많은 소비자들에 소개하기 위해 홈쇼핑 론칭을 결정했다. AHC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퍼펙터'는 선케어와 안티에이징을 한 번에 완성해 주는 신개념 선세럼으로 일명 '선티에이징'이 가능한 제품이다. 지난 3일 방송된 Olive 예능 프로그램 '겟잇뷰티 2020'에는 배우 오연서가 출연해 애정하는 '시크릿 뷰티 아이템'으로 소개해 화제가 됐다.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퍼펙터'는 자외선, 적외선, 근적외선, 블루라이트, 유해 대기 오염물질까지 5중 차단으로 피부를 보호하고 항산화 성분을 함유해 스킨케어 제품처럼 피부 속부터 시작되는 노화를 이중 케어해주는 게 특징이다.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퍼펙터'는 끈적임으로 불편한 타제품과 달리 세럼 제형으로 산뜻하게 흡수되고 밀착력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 안전성 테스트 3종을 모두 통과해 피부 자극에 민감하거나 선케어 제품 사용이 두려웠던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AHC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퍼펙터'는 오는 18일 오후 3시50분 CJ 오쇼핑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