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플랫폼 기업 이투스교육이 오는 26일 ‘2021학년도 정시 최종 지원 전략’ 언택트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 이투스교육 제공 [뉴스락]

[뉴스락] 교육플랫폼 기업 이투스교육이 오는 26일 ‘2021학년도 정시 최종 지원 전략’ 언택트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보다 안정적인 라이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라이브 클래스 전문 플랫폼 ‘그로우’에서 총 2부로 나눠 진행된다.

1부는 김병진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 소장이 ‘2021 수능 실채점 결과에 따른 정시 지원 전략’을 발표하고, 2부는 김영준 강남하이퍼학원 입시존 센터장이 ‘합격을 위한 2021 정시 지원 시뮬레이션’을 주제로 진행할 예정이다.

설명회는 그로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 후 PC와 모바일에서 시청이 가능하며 당일 최종 지원 전략 설명회 자료집과 2021학년도 실채점 배치표를 다운받을 수 있다.

더불어 이투스교육은 실물 자료집과 실채점 배치표를 받고자 하는 수험생과 학부모를 위해 자료집과 배치표 택배 신청 서비스도 제공한다. 선착순 2000명 한정으로 이투스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김병진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 소장은 “이번 수능은 높은 결시율로 인해 가채점 성적과 확정된 수능 성적에 차이가 있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군별 지원 전략을 정하는 정시 포트폴리오 구상이 더욱 중요해질 것으로 전망된다”라며 “2021학년도 정시 변수를 토대로 수험생들에게 필요한 지원 흐름을 예측할 수 있는 정보를 중심으로 수능 최종 지원전략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