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롯데칠성 제공. [뉴스락]
사진 롯데칠성음료 제공. [뉴스락]

 

[뉴스락] 롯데칠성음료가 6월부터 ‘처음처럼’의 PET 제품의 패키지를 리뉴얼한다고 1일 밝혔다.

새롭게 리뉴얼한 처음처럼 PET제품은 전통 도기(陶器)류에서 디자인을 따와 제품 패키지에 적용했다.

리뉴얼한 처음처럼 PET는 투명한 제품 패키지, 하얀 톤의 제품 라벨에 이어 병뚜껑 역시 기존 소주류 제품과 달리 은회색으로 바꿨다.

또한, 패키지 리뉴얼과 함께 250ml, 500ml 용량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최근 가정 등 실내에서 즐기는 술자리가 늘어나며 보관이 쉽고 가벼운PET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늘어가는 가운데 패키지 리뉴얼과 용량을 다양화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250ml 제품은 소주 한 병을 다 마시기가 부담스러운 분들께, 500ml 제품은 소맥 등 다양한 형태로 술자리를 즐기는 분들께 추천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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