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이니스프리 제공 [뉴스락]
사진 이니스프리 제공 [뉴스락]

[뉴스락] 이니스프리가 '노세범 파우더 쿠션 X 카페 노티드 에디션'을 자사 채널에서 선런칭한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4월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니스프리 '노세범 파우더 쿠션'은 네이버 라이브 쇼핑 완판 및 품절을 기록했으며 '카페 노티드'는 서울부터 제주까지 지역을 넘은 대세 도넛으로 큰 사랑 받고 있다.

MZ 세대들의 인기를 끌고 있는 두 대세 브랜드가 만나 '노세범 파우더 쿠션 X 카페 노티드 에디션'이 탄생했다. '노세범 파우더'의 보송함에 '카페 노티드' 도넛의 달콤한 슈가 파우더의 느낌이 더해졌다.

8월 1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노세범 파우더 쿠션 X 카페 노티드 에디션'은 노세범 파우더 쿠션의 패키지와 퍼프에 카페 노티드 대표 캐릭터 '슈가베어'의 다양한 표정을 패키지 안팎으로 담아낸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이니스프리는 선런칭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28일부터 31일까지 '노세범 파우더 쿠션 X 카페 노티드 에디션'을 3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자 중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카페 노티드의 '슈가베어' 인형을 증정한다.

키워드

Tags #이니스프리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