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네파 제공 [뉴스락]

[뉴스락] 네파 키즈가 22 SS 시즌 ‘아이들의 꿈’을 주제로 테니스룩 화보를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무신사 키즈와 함께 고객 참여 행사도 진행한다.

이번 화보는 네파 키즈와 함께 테니스를 즐기는 아이들의 자유로운 모습을 통해 도전 정신을 전달하고자 했다. 실제 테니스장의 네트망 그림자를 비롯해 테니스 소품을 활용해 액티비티의 활동성을 더욱 강조했다.

네파 키즈는 테니스룩 화보를 통해 자유롭고 편안한 활동이 가능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메인 제품인 시어서커 프린트 자켓과 반바지는 한여름까지 시원하게 착용 가능한 시어서커 소재를 사용했으며 윈도우 체크 프린트로 테니스 무드를 한껏 살렸다. 색상은 오프 화이트 1종으로 출시됐다.

에어닷 원피스는 우븐 소재의 후드 반집 원피스로 원단 사이에 미세한 구멍이 들어간 에어닷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통기성은 물론 쾌적함과 구김 방지 기능까지 제공한다. 

허리 스트링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루즈핏 원피스로 라일락과 네이비 2종으로 구성됐다.

네파 키즈 관계자는 “아웃도어 액티비티 중 최근 새롭게 주목받는 테니스 트렌드에 맞춰 아이들이 활동성과 자유로움을 최대한 누릴 수 있는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이게 됐다”라며 “고객에게 제품 착용 기회를 제공하는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키워드

Tags #네파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