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이랜드의 슈즈 SPA 브랜드 슈펜에서 ‘슈펜X테디아일랜드’ 협업상품을 선보였다.

이랜드 제공. [뉴스락]
이랜드 제공. [뉴스락]

슈펜과 글로벌 곰 캐릭터 브랜드 ‘테디아일랜드’가  ‘헬로테디 위드 라이프(HELLO TEDDY with life)’ 컨셉으로 협업을 진행했다. 이번 협업상품에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클래식 캐릭터 ‘테디’를 통해 어른이(어른+어린이)들의 추억 속 동심을 자극하고, 지친 일상 속 따뜻한 위로를 전달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슈펜X테디아일랜드 협업상품은 신발, 잡화, 액세서리 등 온 가족 구성원, 모든 세대가 즐길 수 있는 30여종의 상품으로 구성된다. 일명 ‘뽀글이’로 불리는 플리스 소재를 사용해 테디 곰 특유의 부드러움과 포근함을 담아내 보온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랜드 슈펜 관계자는 “일상에 지친 고객들에게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준비한 콜라보”라고 말하며, “귀여운 테디곰 디자인에 포근함과 부드러운 소재를 더한 이번 신상품을 통해 따스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슈펜X테디아일랜드 협업상품은 오는 16일까지 일주일간 출시 기념 이벤트 및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슈펜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공식몰, 키디키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