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곽현주 디자이너가 전개하는 브랜드 곽현주 컬렉션(KWAKHYUNJOO COLLECTION)이 오늘(19일), 전면 오프라인 패션쇼로 진행되는 2023 F/W 서울패션위크에서 클래식과 모던의 경계를 넘나드는 다크하면서도 소녀스러운 2023 가을 겨울 컬렉션을 선보인다.

클래식과 모던, 아방가르드의 반복되는 패션 사이클 속, 지난날을 이미지로 추억하는 우리를 그리며 요일과 같이 반복되는 시간을 표현한 ‘Wednesday is MONDAY’를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컬렉션은 클래식의 대명사인 바바리와 체크, 스쿨룩의 결합으로 지금까지와는 다른 새로운 컬크러쉬 룩을 상상하게끔 만들며 믹스 매치된 데님 등 다양한 바리에이션을 통해 클래식하고 쿨한 모먼트를 보여준다.

무대 연출로 이번 컬렉션 테마와 어우러지는 보름달을 띄우며, 은은한 조명을 비추어 달빛을 연상시키는 연출로 더욱 몽환적인 무드를 선사하고, 나아가 더글로리에서 ‘추정호’ 역할을 맡은 배우 ‘허동원’과 프로 야구선수 ‘오재원’, 케플러 휴닝바히에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휴닝카이의 누나 인플루언서 ‘리아’, 솔로지옥2 출연자 ‘박세정’까지 런웨이에서 볼 수 있다.

이번 곽현주 컬렉션과 함께하는 브랜드로는 국제 약품과 이경은 원장이 함께 개발한 스킨 케어 브랜드인 ‘SKIND(스카인드)’와, 모델들의 워킹을 책임지는 슈즈 브랜드인 ‘HARUTA(하루타)’, ‘Roockfish Weatherwear(락피쉬 웨더웨어)’가 있다.

곽현주 컬렉션의 이번 2023 F/W 시즌 패션쇼는19일 오후 14:30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 1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쇼를 빛내주기 위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휴닝카이, 가수 렌, 가수 유지애, 가수 바다, 인피니트 성열, 대만 가수 ANGIE, 배우 이루비, 배우 소원, 배우 김우석, 댄서 하리무, 모델 심하은, 가수 찬미, 가수 아도라, 가수 황우림, 배우 류화영, 모델 심하은, 버츄얼 모델 위니, 솔로지옥 2 출연자인 김세준, 김한빈, 임민수 등 다양한 셀럽들이 참석한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