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의 라이프스타일 호텔 브랜드 ‘L7’은 하이엔드 캐주얼 패션 브랜드 ‘빈트릴’과 협업해 2030세대를 겨냥한 맞춤형 호캉스 ‘L7 X BEENTRILL FASHION WEEK’ 패키지를 L7 강남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진 롯데호텔 제공 [뉴스락]

[뉴스락] 롯데호텔의 라이프스타일 호텔 브랜드 ‘L7’은 하이엔드 캐주얼 패션 브랜드 ‘빈트릴’과 협업해 2030세대를 겨냥한 맞춤형 호캉스 ‘L7 X BEENTRILL FASHION WEEK’ 패키지를 L7 강남에서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투숙객들에게 빈트릴 티셔츠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SNS 이벤트를 통해 스위트 룸 숙박의 기회까지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상기 패키지는 L7강남 전용 상품으로 8월 10일부터 31일까지 판매 예정이고 8월 10일부터 9월 30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100실 한정으로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할 수 있으며, 스탠다드룸 1박과 1실당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유명한 빈트릴 티셔츠 1장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또한 ‘SNS 호캉스 패션 위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L7강남 모든 장소에서 빈트릴 티셔츠를 입고 본인 계정의 인스타그램에 #L7_빈트릴패션위크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게시하면 된다. 

가장 많은 ‘좋아요’를 달성한 ‘최고의 호캉스 패션’ 1등에게는 ‘L7강남 퀸즈 스위트룸’ 숙박권 1매가 지급된다. 퀸즈 스위트 룸은 동화 속 여왕이 머무는 꿈의 궁전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현한 객실이다.

한편 해시태그(#) 로고로 유명한 빈트릴(BEENTRILL)은 '오프화이트'와 '루이비통'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버질 아블로 디자이너가 2010년 매튜 윌리엄스, 헤론 프레스톤과 함께 선보인 하이엔드 캐주얼 브랜드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