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토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GUESS(이하 ‘게스’)가 20년 가을 시즌, GUESS CREW LINE을 선보인다.
MZ 세대의 트렌드인 크루 문화를 재해석하고 그들의 패션과 라이프 스타일을 기반으로 전개되는 게스의 ‘CREW LINE’은 지난 시즌 런칭과 함께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번 F/W 시즌에는 다양한 퍼포먼스에 용이한 젠더리스 아이템들을 다양한 디자인으로 제안되었으며 최근 이슈로 대두되고 있는 지속 가능한 패션을 위한 친환경적 기법의 아이템들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맨투맨과 후드, 유틸리티 디테일이 포함된 조거 팬츠 등 스타일과 편안함 모두를 갖춘 활용도 높은 아이템들로 구성되었으며, 여기에 친환경적 에코퍼 점퍼와 점프수트, 과감한 워싱의 데님 트러커 등이 더해져 더욱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보여주고 있다. 이외에도 네온 컬러의 비니와 액티브한 로고 아트웍의 양말, 목걸이, 마스크 등 다양한 악세서리 아이템들이 함께 구성되어 스타일링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줄 예정이다.
MZ 세대의 자유 분방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이번 캡슐 컬렉션은 오는 9월 17일부터 게스 공식 온라인몰 및 무신사 스토어와 신세계 영등포, 롯데 평촌 게스 매장 에서 단독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 화사, 한섬 美 '타미 진스'와 함께한 캠페인 화보 공개
- H&M, 워터프루프 아우터웨어 ‘워터 스탑 테크’ 컬렉션 출시
- 더 카트 골프, 자체 제작 브랜드 '더 카트' 론칭..."개성 넘치는 스타일링 선봬"
- 이랜드월드 스파오, 넷플릭스 협업 '기묘한 이야기' FW 상품 출시
- 레드벨벳 조이, 아베다 신제품 보태니컬 리페어TM 영상 화제
- 뉴발란스 키즈, '앤서니브라운 컬래버레이션' 19일 온오프 동시 출시
- 에잇세컨즈, 레어버스·틈 협업 상품 출시...MZ세대 감성 자극 나선다
- L7강남, 빈트릴 협업 'L7 x 빈트릴 패션 위크' 패키지 출시
- 스파오X태연 반려견 제로, 에디션 신제품 출시 "수익금 일부 기부"
- 메종키츠네, 스트리트 브랜드 ‘아더 에러’ 협업 컬렉션 출시
- 삼성물산 빈폴액세서리, 레트로 열풍 발맞춰 로고 컬래버…레트로 빈 출시
- 베네통 2020 ‘시티 리조트 컬렉션’, 컬러풀한 휴양지룩 눈길.
- 네파, 아이스콜드 시리즈 출시…더위부터 골라 입는 재미까지 잡았다
- 이랜드월드 후아유, '2020 NEW 덤블 플리스 화보' 공개
- 블랙야크, 여름철 남녀공용 레인재킷 '드리즐자켓' 출시
- 스파오, "올해 냉감 소재 ‘쿨테크’ 기능성 의류 전년比 6배 성장"
- K2, 레인코트 2종 출시‥장마철 맞아 소매 탈부착 편의성 추가
- 더페이스샵, ‘숲 속 친구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미샤, ‘개똥쑥 여성 청결제’ 출시
- 프로젝트엠, 집콕 바캉스족 위한 핫섬머 프로모션 진행
김수민 기자
newslock@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