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의 '칭따오 논알콜릭'은 러닝 후 시원한 맥주 한 잔을 찾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비어케이 제공 [뉴스락]](https://cdn.newslock.co.kr/news/photo/202511/120096_108892_3246.jpg)
[뉴스락]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의 '칭따오 논알콜릭'은 러닝 후 시원한 맥주 한 잔을 찾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논알콜릭 맥주는 땀 흘린 후 청량한 맥주 한 잔이 당기지만 운동 후 음주가 부담되는 상황에서 적절한 대안이 되고 있다.
칭따오 논알콜릭은 칭따오 브루어리 공법을 그대로 따르되 마지막 단계에서 알코올만 제거해 알코올 부담 없이 맥주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인기 비결로 꼽힌다.
특히, 칭따오 논알콜릭 레몬은 330ml 한 캔 기준 60kal로, 상큼 달달한 레몬 맛에 칼로리도 낮아 건강과 체중 관리가 고민인 여성 소비자들에게 선호도가 높다.
비어케이 관계자는 "러닝 열풍으로 소비자들이 운동 전후로 운동 효과를 저해하지 않는 깔끔하고 청량한 음료를 선택하는 경향을 보인다"라며 "운동 후 시원한 맥주가 생각나지만, 알코올과 칼로리 걱정으로 망설였다면, 칭따오 논알콜릭이 적합한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장민지 기자
koreain112@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