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 에스테틱 플랫폼기업 클래시스가 글로벌 리딩 HIFU 의료미용기기 '슈링크'의 18년간 축적된 기술력을 집약해 홈 뷰티 디바이스로 재해석한 '슈링크홈 리프투글로우'를 출시한다. 클래시스 제공 [뉴스락]](https://cdn.newslock.co.kr/news/photo/202511/120114_108909_1447.jpg)
[뉴스락] 메디컬 에스테틱 플랫폼기업 클래시스가 글로벌 리딩 HIFU 의료미용기기 '슈링크'의 18년간 축적된 기술력을 집약해 홈 뷰티 디바이스로 재해석한 '슈링크홈 리프투글로우'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론칭은 전문 의료기기 제조 기술을 기반으로 한 클래시스의 프리미엄 홈 뷰티 시장 진입 신호탄으로, 기술 기반의 진진정한 홈 뷰티 디바이스로 새로운 표준을 제시할 것이다.
공식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클래시스는 오는 28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73에 위치한 XYZ Seoul에서 '슈링크홈파티'를 개최한다.
현장에서는 대형 벌룬 포토존을 비롯해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 파티룸, 게임존 등 방문객 참여형 콘텐츠가 풍성하게 구성돼 있어 소비자들이 자연스럽게 제품의 효과와 브랜드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모든 방문객에게 따뜻한 음료가 제공되며, 현장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리워드 혜택이 지급된다. 또한 네이버 사전 예약 방문객에게는 클래시스 제품이 제공되며, 팝업스토어 스탬프 투어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가 경품도 준비된다.
이번 론칭은 연간 500만 회 이상 시술되는 슈링크의 기술을 홈케어 영역으로 확장한 첫 시도로, 전문성을 갖춘 의료기기 제조사가 본격적으로 홈뷰티 시장에 진입했다는 점에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클래시스는 글로벌 시술 경험과 의료기기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존 홈 디바이스로는 구현이 쉽지 않았던 정교함, 안전성, 그리고 효과성을 모두 충족시키며 기술 기반의 새로운 경쟁 구도를 형성할 것으로 기대된다.
클래시스는 이번 제품을 시작으로 의료미용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글로벌 프리미엄 홈케어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클래시스 관계자는 "슈링크홈 리프투글로우는 전문 의료미용기기 기술을 가정용으로 구현한 첫 결과물이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기술 중심의 프리미엄 홈 뷰티 솔루션을 계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