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문화사가 101만 유튜버 밍모의 직업탐구 코믹 스토리북 '무한의 계단 미래소년 밍모 3권' 출시 기념으로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서울문화사 제공 [뉴스락]
서울문화사가 101만 유튜버 밍모의 직업탐구 코믹 스토리북 '무한의 계단 미래소년 밍모 3권' 출시 기념으로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서울문화사 제공 [뉴스락]

[뉴스락] 서울문화사가 101만 유튜버 밍모의 직업탐구 코믹 스토리북 '무한의 계단 미래소년 밍모 3권' 출시 기념으로 팬사인회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밍모는 구독자 101만 명을 보유한 인기 게임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무한의 계단, 냥코대전쟁 등의 모바일 게임을 주로 플레이하며 초등학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무한의 계단 팝업스토어도 만나볼 수 있으며 팬사인회는 사전 및 현장 참여 두 가지 방법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팝업 기간 내 9일까지 마곡 트레이더스 팝업 스토어에서 무한의 계단 도서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일부 인원을 사인회에 초대한다.

또한 행사 당일에는 '미래소년 밍모 3권'을 필수로 포함해 도서를 현장 구매한 선착순 고객에게도 사인회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총 80명의 사인회 참여자에게는 밍모가 직접 특별한 '밍모 보상 카드'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해당 카드는 무한의 계단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증정하는 보상 카드로, 이번 사인회만을 위해 특별 제작됐다.

한편, '미래소년 밍모'는 어린이들이 다양한 직업 세계를 만화로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본격 직업탐구 코믹 스토리북 시리즈다.

아이들은 밍모의 모험을 통해 다양한 직업인 캐릭터들을 만나보고, 한의사, 요리 연구가, 프로게이머 등 다양한 직업에 대한 정보를 획득하며, 이 직업이 나에게 맞는 직업일지 체크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